아바다에 새로 추가된 데모 3종

다른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와 마찬가지로 아바다에서는 데모가 꾸준히 추가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에 데모 3개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아바다에서는 총 41개의 데모가 제공되네요.

아바다 테마 데모

다음 세 가지 데모가 추가되었습니다.

  • Salon
  • Beer
  • Electrician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 Avada > 데모에서 데모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데모 가져오기

Avada에서는 이미 로드되어 있는 데모를 제거하고 새로운 데모 콘텐츠를 가져올 수 있어 편리하게 데모를 변경하여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의 경우 많은 기능이 제공되므로 사이트 최적화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무거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했을 때 Fusion Slider가 특히 속도에 안 좋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최근 버전에서는 개선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퓨전 슬라이더 등 사용하지 않는 기능은 비활성화하면 속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바다는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코딩을 모르는 초보 사용자에게도 적합합니다. 다만, 약간의 시간을 내어 테마 옵션에서 어떤 기능이 제공되는지는 숙지할 필요는 있습니다. 아바다에는 한글 번역이 제공되지 않지만 검색해보면 유료로 번역 파일을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전문 번역가가 아닌 일반인이 번역해서 자연스럽지 못한 부분도 있겠지만 없는 것보다는 나을 수도 (혹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부분 번역된 한글화 번역을 원하시는 경우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참고:

2 thoughts on “아바다에 새로 추가된 데모 3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