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브릿지 테마 할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브릿지(Bridge)가 39달러로 할인 중입니다. 브릿지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지금이 구입하기에 좋은 기회 같습니다.

브릿지 테마는 255개나 달하는 데모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주얼 컴포저(Visual Composer) 페이지 빌더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브릿지 테마는 BeTheme 테마와 흡사한 면이 많습니다. Be 테마는 30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고 Muffin Builder와 비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데모가 있다면 데모를 올려서 수정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개인적으로는 비주얼 컴포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비주얼 컴포저가 비록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비컴 자체는 그리 좋은 플러그인이 아닙니다. 비컴은 사이트 속도를 떨어뜨릴 수 있고 워드프레스나 테마 혹은 다른 플러그인과 호환성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무료 페이지 빌더인 Elementor가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무료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Elementor Page Builder” 참고).

페이지 빌더를 사용할 경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는 이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릿지 테마와 함께 X 테마도 세일 중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상 X 테마와 Enfold 테마가 비교적 가볍고 빠른 속도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