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인기 테마들이 세일 중입니다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세일

며칠 전부터 Avada, X 테마, BE 등 일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가 한시적으로 세일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Top 4가 모두 할인 행사 중이네요.

그리고 어제 Newspaper가 새롭게 세일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특히 Avada와 X 테마는 좀처럼 세일을 하지 않는 테마라서 이렇게 동시에 인기 테마들이 할인 판매를 하는 경우는 거의 처음 봅니다.

그리고 Jupiter, TheGem과 같은 인기 테마도 35달러와 39달러로 각각 세일 중이네요.

The 7은 몇 달 전부터 공격적으로 세일을 실시하여 현재 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아마 The 7의 할인 공세 때문에 다른 테마들도 동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시적으로 세일을 하고 있으므로 현재 할인 중인 테마 중에서 평소에 염두에 두었던 테마가 있다면 지금이 적기인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 현재 아바다가 설치되어 있는 데요, 저는 정가에 구입했습니다.ㅎㅎ

속도가 비교적 빠른 테마를 찾는다면 X 테마와 Enfold 테마가 경험상 괜찮은 속도를 보였습니다. 물론 웹호스팅 서버, 사용 중인 플러그인, 테마 최적화 등에 따라 속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용이 많은 블로그나 매거진/뉴스 레이아웃 사이트를 원하는 경우 Newspaper가 좋을 수 있습니다. Newspaper는 매거진 스타일(카테고리별로 글 나열)의 기능이 뛰어난 테마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