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포트폴리오 테마 HyperX 세일

워드프레스 포트폴리오 테마

워드프레스 포트폴리오 테마 HyperX 17달러로 파격 세일 진행 중

프리랜서 및 에이전시를 위한 포트폴리오 테마인 Hyper-X가 17달러로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Hyper-X는 주간 베스트셀링 테마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특유의 깔끔한 레이아웃이 인상적인 테마입니다.

포트폴리오 테마나 Hyper-X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 세일을 하는 지금이 좋은 기회 같습니다.

Hyper-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글에서 다양한 포트폴리오 테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Hyper-X는 Visual Composer, Ultimate VC Addons, Slider Revolution 플러그인이 번들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Hyper-X 세일
Hyper_X에는 Visual Composer, Ultimate Addons for Visual Compose, 슬라이더 레볼루션이 기본 탑재되어 있다.

레볼루션 슬라이더는 동적인 슬라이드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플러그인으로 널리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주얼 컴포저는 워드프레스에서 레이아웃 디자인 작업을 보다 편리하게 해주는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VC는 워드프레스 작업을 편리하게 해주는 대신 단점도 있습니다. 사이트 속도를 떨어뜨릴 수 있고 워드프레스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호환성 문제가 야기될 수 있습니다(“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의 장점과 단점” 참고).

개인적으로는 이런 플러그인의 사용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새로 출시되는 많은 테마에서 VC를 기본적으로 탑재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빠른 속도를 원하는 경우에는 EnfoldX 테마 또는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를 고려해보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