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패션 모델 에이전시 테마

모델 프로필을 소개하는 모델 에이전시용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경우 모델 에이전시용으로 나온 워드프레스 테마를 사용하면 비교적 수월하게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Faxhion – Model Agency WordPress Theme (모델 에이전시 워드프레스 테마)

Faxhion은 독특한 디자인의 반응형 패션 모델 에이전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패션업계를 반영하는 Elegant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Visual Composer(비주얼 컴포저)Master Slider WP Pro(마스터 슬라이더 WP 프로)를 탑재하여 패션 모델 관리 사이트를 짧은 시간에 만들 수 있습니다. 원클릭 데모가 제공되고, 반응형 디자인과 패럴랙스 애니메이션을 통해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비주얼 컴포저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요즘 나오는 많은 유료 테마에 비주얼 컴포저가 탑재되어 나오네요.)

자세한 기능과 데모는 Faxhion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Top Model – Fashion Model Agency WordPress Theme (패션 모델 에이전시 워드프레스 테마)

Top Model은 포트폴리오 프로젝트를 위한 패션 모델 에이전시용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패션 테마는 강력한 기능과 유연한 모델 포트폴리오로 사용자의 니즈를 만족시킵니다. Top Model 패션 테마에는 매우 다양한 포트폴리오 옵션이 있어서 각 모델과 패션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 테마는 사용자 평가가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Top Model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Julia – Talent Management WordPress Theme (탤런트 관리 워드프레스 테마)

Julia는 모델 에이전시, 탤런드 관리, 경호원 관리, 사진 웹사이트를 위한 고유한 기능이 탑재된 반응형 패션 모델 에이전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멤버십 레벨 액세스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Julia 테마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과 데모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BeTheme – Responsive Multi-Purpose WordPress Theme(반응형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

BE 테마아바다, Enfold 등과 같은 인기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BE 테마에 Model이라는 데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델 에이전시에 특화된 테마에 비해 기능이 떨어질 수 있지만, 다목적 테마에 포함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은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E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