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메이트 프리미엄(ZenMate Premium) VPN 서비스 가입

KT 인터넷 회선에서 밤 시간대만 싱가포르에 서버를 둔 사이트에 로딩 시간이 느려지는 현상이 며칠째 나타나고 있어 내일 KT에 연락을 해볼 생각이지만 어떤 글에서는 전화를 하면 보름 정도 좋아졌다가 다시 비슷한 현상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SK 통신을 이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접속하면 문제가 없는 것으로 봐서 KT 문제 같지만 문제를 특정할 수가 없네요.

KT에서 YouTube 속도를 제한하고 있다고 의심하는 사용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LGU를 이용하면 YouTube 시청이 한층 쾌적해진다고 하네요.

저는 ZenMate Premium에 가입하여  속도가 느려질 경우 VPN을 통해 접속해볼 생각입니다. 밤 시간대에 글을 작성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유용할 것 같습니다. 사실 ZenMate는 무료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ZenMate는 앱이 한글로도 잘 번역되어 있습니다.

크롬, FireFox, IE, 오페라 등 다양한 브라우저용 앱이 제공됩니다. 여러 가지를 설치했다가 모두 삭제하고 크롬용 확장기능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Premium에 가입하면 무료 버전보다 훨씬 많은 지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로 사용할 일이 없다면 무료로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전 이때까지 거의 무료로만 사용해왔습니다.

유료로 결제한 이유는 비용이 1년에 35.99달러(첫 해에만)로 예전보다 많이 저렴해진 것 같고, 여러 국가에서 우회할 수 있는 옵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국가에서 우회하여 테스트해보아야 하는 경우도 가끔 있어서 프리미엄으로 결제했습니다.

가끔씩만 사용한다면 젠메이트 무료 버전을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크롬용 젠메이트 앱(확장기능)을 설치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저렴하고 더 빠른 VPN 서비스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