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

할인 기간이 종료되어도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 추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블루호스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유명한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12개월 간 월 2.95달러에 블루호스트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행사는 8월 9일(우리나라 시각 8월 9일 저녁?) 딱 하루만 한다고 하니 비용 때문에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블루호스트 웹호스팅 서비스 플랜(가격)에 대해서는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해외 호스팅 서비스 – 블루호스트(Bluehost) 소개

더 저렴한 해외 호스팅 서비스를 원하시면 iPage의 Essential Plan도 가성비가 뛰어난 것 같습니다. iPage의 Essential Plan은 월 1.99달러에 무제한 트래픽에 무제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iPage.com 호스팅 사용기

개인적으로는 주로 해외 웹호스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외 웹호스팅의 강점은 아무래도 무제한 트래픽과 공간(VPS의 경우 더 성능이 좋지만 트래픽과 공간에는 제한이 있음)인 것 같습니다. 블루호스트나 iPage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러 개의 워드프레스를 하위 폴더에 설치가 가능합니다(iPage에서 저가형인 Essential Plan에 가입하여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 현재 12개 정도 설치해도 별 이상 없이 잘 돌아 가네요).

개인 블로그나 테스트 용도로는 저가형 서비스가 적합하고 회사인 경우 VPS 이상의 상품이 적합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