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Bluehost) 가을맞이 할인 행사

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해외 웹호스팅 업체인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 9월 26일과 9월 27일(우리나라 시각으로 9월 26일 오후 3시부터 9월 28일 오후 3시까지) 양일 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From September 26-27, your visitors can grab web hosting at the discounted rate of $2.95/mo* (for 12, 24, or 36 months). This discount is available for two days only.

행사 대상은 저가형 상품인 Shared hosting으로 월 2.95달러(12개월, 24개월 또는 36개월)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Shared hosting(공유 호스팅)보다는 VPS 플랜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공유 호스팅의 장점은 저렴한 비용에 무제한 공간에 무제한 트래픽이 제공되는 것이지만, 사실상 무제한은 없다고 하네요. 공유 호스팅은 매우 큰 공간과 트래픽을 많은 사용자가 공유하는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특정 사용자가 지나치게 많은 트래픽을 사용하게 되면 다른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게 되는 구조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공유 호스팅을 사용하는 경우 간혹 불안정하다고 하소연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공유 호스팅은 개인 블로그나 테스트 용도로 적합할 것 같습니다.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만약 저렴한 비용에 무제한 디스크 공간과 트래픽을 원한다면 또 다른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iPage의 Essential Plan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iPage.com 호스팅 사용기“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수료를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지 않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가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에서 호스팅되고 있습니다. 할인 행사가 종료되어도 이 링크를 클릭하여 Bluehost에 가입하면 월 1달러가 추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