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Bluehost 봄맞이 60% 세일 이벤트가 하루 동안 진행 중입니다

해외 웹호스팅 블루호스트

할인 기간이 종료되어도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 추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면서 괜찮은 리소스의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Bluehost가 봄맞이 깜짝 세일(Spring Flash Sale)을 하루 동안 진행 중입니다.

Basic 플랜을 정상가에서 60% 할인된 월 2.95달러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Bluehost Spring Sale
Bluehost에서 우리나라 시각으로 4월 25일 화요일 오후 2시 59분부터 4월 26일 수요일 오후 3시 59분까지 Basic Plan을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Basic Plan은 공유 플랜 중 하나로서 50GB 공간에 무제한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트래픽이 무제한이라는 것은 트래픽을 제한을 두지 않는다고 이해하면 정확할 것 같습니다. (사실 무제한이란 없거든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한다면 한 단계 위 상품인 VPS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Bluehost) 봄맞이 깜짝 세일“을 참고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