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플러그인

아바다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플러그인을 번들로 제공합니다. 아바다를 설치한 후 워드프레스 알림판에서 Avada > Plugins 메뉴로 이동하면 설치해야 하거나 설치가 권장되는 플러그인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Avada > Plugins 메뉴

Required(필수)라고 표시되어 있는 Fusion Core와 Fusion Builder는 아바다 자체 플러그인으로 반드시 설치해야 사이트가 올바르게 작동됩니다.

이외에 LayerSlider, Slider Revolution, Advnaced Custom Fields PRO, Convert Plus는 외부 유료 플러그인으로 선택에 따라 설치가 가능합니다.

Fusion White Label Branding은 아마 아바다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프리미엄 플러그인 같습니다. (White Label Branding for WordPress라는 플러그인도 있네요.)

아바다에는 Fusion Slider와 Elastic Slider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므로, 다양한 슬라이더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Fusion Slider를 사용해보니 사이트 로딩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슬라이더 플러그인이 무거운 감이 있기 때문에 사이트 속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가급적 슬라이더 사용보다는 이미지로 대체하는 것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Fusion Slider는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에서 페이지 제목 표시줄에 배경 이미지 설정하기에서 설명한 것처럼 페이지 제목 표시줄에 배경 이미지로 대체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그리고 Fusion Slider와 Elastic Slider는 사용하지 않으면 테마 옵션에서 비활성화시키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아바다는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여 코딩 지식이 없는 초보 사용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경험상 Enfold 테마가 아바다보다 빠른 것 같습니다. BE 테마는 다양한 데모를 제공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데모 중에서 선택하여 쉽게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참고:

4 thoughts on “아바다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플러그인”

  1. 내용 잘 보았습니다. 그런데 저는 플러그인이 없습니다. Contact Form 7만 있고요…ㅠㅠㅠㅠㅠ
    해결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
  2. 안녕하세요?
    아바다 테마 최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설정을 하고 있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
    메인 페이지에서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번에 리스팅하는 방법이 없나요?
    제가 데모 페이지를 봐도 우커머스 캐로셀을 몇 개를 사용해서 각각 카테고리별 나열을 하는 것 같거든요.
    이걸 페이지 전체에 모든 상품을 그냥 뿌려주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