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YITH 우커머스 플러그인 13선

YITH는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플러그인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다음은 YITH의 톱 13 플러그인 리스트입니다.

1. YITH WooCommerce Gift Cards

우커머스 상품권 플러그인

2. YITH WooCommerce Request a Quote

YITH WooCommerce Request A Quote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고객이 관심을 가지는 상품에 대한 견적을 요청할 수 있고, 그러면 관리자가 견적을 주면 고객이 해당 견적으로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커머스 견적요청 플러그인 – YITH WooCommerce Request A Quote“를 참고해보세요.

3. YITH WooCommerce Catalog Mode

YITH WooCommerce Catalog Mode는 장바구니(Cart) 버튼을 제거하고 결제(체크아웃) 페이지에 접근하지 못하게 함으로써 우커머스 쇼핑몰을 카탈로그로 바꾸어주는 플러그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워드프레스 우커머스(WooCommerce)를 전자 카탈로그로 바꾸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4. YITH WooCommerce Ajax Product Filter

우커머스 상품 필터 플러그인.

5. YITH WooCommerce Customize My Account Page

우커머스의 내 계정 페이지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플러그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커머스 ‘내 계정’ 페이지 수정하기“를 참고해보세요.

6. YITH WooCommerce Product Add-Ons

옵션만으로 부족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옵션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 YITH WooCommerce Product Add-Ons(우커머스 상품 애드온) 플러그인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상품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7. YITH WooCommerce Wishlist

“위시리스트”(찜 목록)라 하면 인터넷 쇼핑몰에서 관심이 있는 상품을 저장하는 단순한 버튼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위시리스트는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워드프레스용 YITH 우커머스 위시리스트 플러그인”에서 YITH WooCommerce Wishlis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8. YITH WooCommerce Ajax Search

YITH WooCommerce Ajax Search를 사용하면 사용자들이 상점/웹사이트의 상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 결과가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버전이 있습니다. 먼저 무료 버전을 사용해보고 고급 기능이 필요한 경우 유료 버전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9. YITH WooCommerce Dynamic Pricing and Discounts

동적으로 가격을 설정하고 할인 캠페인을 실시할 수 있는 우커머스용 플러그인.

10. YITH WooCommerce Points and Rewards

무료와 유료 버전으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우커머스용 포인트 & 보상(리워드) 플러그인.

11. YITH WooCommerce Multi Vendor

워드프레스에서 멀티 벤더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경우 YITH WooCommerce Multi Vendor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워드프레스 우커머스로 멀티벤더 쇼핑몰을 구축하는 방법“을 참고해보세요.

12. YITH WooCommerce Badge Management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연구에 의하면 상품에 배지를 사용하면 전환율(conversion rate)이 55% 증가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YITH WooCommerce Badge Management를 사용하면 상점에 상품에 대한 배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13. YITH WooCommerce Color and Label Variations

상품에 제공되는 모든 옵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최고의 방법을 제공하는 이 플러그인은 무제한 옵션(크기, 색상, 패턴 등의 기준으로)을 추가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표시하는 유일한 플러그인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