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가 5.1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

Avada가 5.1.1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인 아바다가 어제 5.1로 업데이트되고 오늘 5.1.1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의 알림판 > 업데이트에서 자동으로 Avada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 반드시 백업을 하라고 권장하네요. 저는 백업 절차 없이 그냥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아바다 5.1.1

테마를 Avada 5.1.1로 업데이트를 하고 난 후에는 Avada > Fusion Patcher에서 패치를 설치해주도록 합니다.

아바다 업데이트

총 4개가 있다고 나오네요. Fusion Builder와 Fusion Core를 업데이트한 후에 Patch를 순차적으로 적용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Avada > Plugins에서 Fusion Core를 업데이트하고 마지막으로 Fusion Patcher에서 하나 더 패치를 적용하면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Avada Theme Options -> Theme Options >> Advanced >> Dynamic CSS & JS로 방문하여 Fusion Cache를 리셋하고 W3 Total Cache 등 캐시 플러그인이 있으면 캐시를 삭제하도록 합니다.

아바다 업데이트 로그

위의 그림은 Avada 5.1 changelog의 일부입니다. Changelog를 보면 아바다 5.1에서 많은 버그 수정과 기능 향상, 그리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Enfold도 4.0으로 큰 폭의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빠른 속도를 원한다면 Enfold도 좋은 옵션인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